재테크 "일상"/내돈내산

내돈내산) 장안동 맛과 분위기 최고 태국음식점 - 잇선

오늘의핫이슈 2022. 8. 22. 19:58
반응형

내 돈 내 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장안동에서 분위기 깡패

 

맛도 깡패인 태국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인지 음식점인지 잘 모르겠죠?

 

진짜 장안동에 이런 분위기 식당이 있다니

 

ㄴㅇㄱ

갑자기 비가 쏟아 져서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마음 놓고 사진을 찍었어요^^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위에 영업시간 표 찍었으니 꼭 참고하세요

 

이제 잇선의 대표 음식 메뉴를 보실까요?

 

메뉴판

 

잇선 사장님만의 컨셉인거 같습니다. 종이에 손글씨 ~

 

러브레터 받은 기분이예요 ㅋㅋㅋㅋ

 

동네 음식점 치고는 가격이 착하진 않아요 ㅠ

 

하지만 비싼 만큼 맛은 확실히 보장합니다.

 

 

새우가 있고, 사이드에 땅콩가루가 있습니다^^

 

손 깨끗히 씻어 라임 한 조각 위로 쭈웁 하고 뿌려줍니다~

 

간도 적당하고 우선 동네에서 느끼지 못 하는 현지 음식의 맛이 납니다

 

 

두 번째로 주문한 볶음밥~

 

비가 와서 쌀국수를 먹을까 하다가 

 

그 날따라 볶음면이랑 볶음밥이 땡겨서 두 놈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쌀국수는 거기서 거기....(사장님 보지 마세요 ㅠ)

 

볶음밥은 계란물에 잘 코딩되어서, 풍미가 쏵 올라옵니다.

 

ㅋㅋㅋㅋㅋㅋ초토화

 

남자 둘이서 메뉴 2개는 정말 순삭이네요.

 

주문하고 바로 음식이 나왔는데 또 맛있어서 그런지

 

5분도 안 걸리고 그릇까지 싹다 비워버렸습니다^^

 

내돈내산 영수증

 

내돈내산 마지막은 역시 영수증 첨부로 마무의리!!

 

꺼억!! 오늘도 잘 먹었다!

 

마지막 주소 남기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인사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