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투자"/코인뉴스

2022년 3월 31일 암호화폐 뉴스 분석

오늘의핫이슈 2022. 3. 31. 17:10
반응형

https://coinness.live/news/1027031

 

우버 CEO "암호화폐 결제수단 추가하려면 더 효율적이어야.. 가치저장 기능은 인정"

마켓츠인사이더에 따르면 다라 코스로샤히(Dara Khosrowshahi) 우버 CEO는 화요일(현지시간)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하기 위해서는 암호화폐가 더 효율적이어야 한다고 블룸버그 인터뷰에서

coinness.live

  우버 CEO 다라 코스로샤히는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하기에는 암호화폐가 더 효율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의 가치 저장수단은 높게 평가하지만 효율적인 교환 측면에서는 아직 그 유용성을 입증하지 못했다고 밝혔죠. 다만 하지만 모든 가능성은 열어두고 있으며 언젠가는 암호화폐를 결제옵션에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아직까지는 암호화폐가 빠른 시일 내 많은 진전을 이루기는 힘들 것으로 본다고 했습니다.

 

  시장이 커지며 여러 기업들이 암호화폐에 뛰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버라는 큰 기업들도 암호화폐 시장으로 들어오려는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는 상황이죠.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시장이 제도권 안에 들어온다면 지금이 초기시장일 확률이 높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220535

 

이더리움 고래 주소 빠른 증가세 … NFT, 게임 종목에 자금 유입 | 블록미디어

 이더리움 대형 투자자들의 수가 증가하면서 이들의 자금이 주요 암호화폐 게임 프로젝트에 유입 중이라고 30일(현지시간) 데일리호들이 보도했다. 온체인 분석업체 산티먼트의 자료에 따르면,

www.blockmedia.co.kr

  센티멘트에 따르면 1만 ETH 이상을 보유한 이더리움 고래 주소 수가 지난해 12월 이후 가장 많은 1329개로 증가했다고 나와있습니다. 이는 단 5주 만에 40개 이상 증가한 것으로 고래들의 지속적인 축적 추세가 가격 상승의 신호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죠. 실제로 이더리움의 거래소 내 보유물량을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고 작업증명에서 지분증명의 변환하고 있는 과정에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차트와 온체인데이터가 2020년 강세장의 초입과 비슷하다라는 분석도 있죠. 지분증명으로 작업방식을 바꾼다는 것은 이더를 많이 소유하고 있는 사람에게 더 유리한 채굴 방식이기에 이더리움의 가격상승은 이미 예견된 일인지 모릅니다.

 

  2인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더리움이고 많은 경쟁 플랫폼 코인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아직까지 이더리움위에 많은 프로젝트들이 움직이고 있는 만큼 시장만 받쳐준다면 이더리움은 계속해서 상승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https://coinness.live/news/1027080

 

베테랑 주식 포트폴리오 매니저들, 최소 5000만달러 규모 암호화폐 헤지펀드 출시 준비

블록웍스가 사안에 정통한 두 소식통을 인용, 2명의 베테랑 주식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최소 5000만달러 규모 암호화폐 헤지펀드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펀드명은 테프라 디지털(Tephra Dig

coinness.live

  2명의 베테랑 주식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최소 5000만달러 규모 암호화폐 해지펀드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펀드명은 데프라 디지털로 2분기 말 이전 출시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점점 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변하는 시대에 투자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다 변하고 안정이되면 변동성 측면에서는 투자의 매력이 떨어지겠죠! 마이클 세일러의 인터뷰내용이 기억나네요.

  “나는 무조건 받아드릴 수 없는 시대의 변화를 소수의 사람만 알고 있을 때 투자했다.”

  그것이 애플이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미래의 애플을 가지고 떨어지면 울고 오르면 웃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