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투자"/코인전략

위믹스 굳이 이 분위기에? 락업 스테이킹을 공개해? 냄새난다 냄새나

오늘의핫이슈 2022. 5. 20. 21:56
반응형

  현재 흉흉한 암호화폐 분위기에 위믹스가 오늘 10%이상 급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위믹스의 시세는 2,800원입니다. 갑자기 위믹스 코인이 급등한 이유는 뭘까? 찾아보니 위믹스가 락업 스테이킹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7월1일 스테이크360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테이킹은 한 마디로 어떠한 토큰으로 지분을 고정시키는 걸 의미합니다.

  그러면 뭐가 이득이냐고요? 이자를 받습니다. 위믹스는 20%에 수익률을 보장하는 스테이킹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위에 표를 보시면 기간별 수익률이 나옵니다. 각각 기간별 한도는 1천만 위믹스입니다. 최대 360일을 예치하면 20%의 이자를 받습니다.

 

  뭐야! 이자 20% 어디서 많이 보던건데? 음 왜 같자기 그 녀석이 생각나는 걸까요? 아래 기사 한 번 보겠습니다.

http://ww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8

 

제 2의 루나 사태 피하려면 ... '높은 이자율, 담보물' 살펴봐야  - 스투데이

가상자산 루나가 결국 국내 거래소에서 사실상 휴지 조각이 됐다. 20일 주요 국내 거래소에서는 잇따라 루나를 상장폐지 했고 루나를 만든 테라폼랩스 권도형 대표는 회생 계획안을 내놓았지만

www.s-today.co.kr

 

  높은 수익률이 유지될 수 있는 방법이 뭔지 아시나요?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위믹스를 스테이킹해야 유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암호화폐 시장 즉,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을 하기 시작하면 빼는 사람도 발생하죠 그러면 락업있잖아요!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스테이킹을 하면 일정 기간동안 예치를 풀 수 없지만 위믹스 스테이킹은 강제 락업 시스템이 아니라 중도에 예치를 해지하면 5% 수수료를 차감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22.05.20 위믹스 일봉차트

<결론>

"저라면 절대 안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