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투자"/코인전략

2022년 4월 26일 암호화폐 분석

오늘의핫이슈 2022. 4. 26. 15:54
반응형

글래스노드 주간 보고서

  이 데이터를 보시면 2020년 10월부터 시장에는 큰 물량을 가지고 거래하는 거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기관투자자 고래들의 비율이 늘어나고 작은 물량을 가지고 거래하는 개인투자자들은 비중이 점점 작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결국 이 같은 움직임 지금처럼 나스닥 차트에 따라서 움직이는 시장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하기 점점 힘든 시장이 만들어지고 있는 겁니다.

그럼 우리가 기관과 고래가 되지 않으면 이 시장에서는 살아남을 수 없을까요? 아니요. 기관과 고래 사이에서 나오는 조각들을 잘 이용하면 됩니다. 그렇기에 안일한 투자실력으로 이 시장에선 앞으로 살아남기 힘들다고 계속 강조 드리는 겁니다.


카이버네트워크 주봉차트

 

지금 업비트 종목에서 가장 추세가 좋은 코인을 고르라고 하면 무엇을 고르시겠나요? 당연 카이버네트워크입니다. 정확히 어떤 호재로 움직이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굉장한 독보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이버에서 어떤 발표를 예고하는 트위터가 올라왔습니다. 참고로 무서운 추세로 시장상황과 상관없이 올라가는 코인들은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쉼없이 크게 올라가는 코인은 반등 없이 쭉 빠질 가능성이 크다는 겁니다.


https://www.kh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108 

 

세계 5위 자산운용사 피델리티, 비트코인 시장 참여 결정 - 경향게임스

세계 5위 규모의 자산운용사인 피델리티(Fidelity)가 직장에서 제공하는 미국 개인 퇴직연금인 401(k) 투자에 비트코인을 포함하기로 결정했다고 4월 26일(현지시간) 해외 언론인 뉴욕타임스(New York T

www.khgames.co.kr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224263

 

머스크, 440억달러에 트위터 인수 결정 ... 향후 비공개 기업 전환 | 블록미디어

트위터 이사회가 25일(현지시간) 일론 머스크에 트위터를 약 440억달러에 매각하고 트위터를 비공개 기업으로 전환하는 데 동의했다고 CNBC 등 언론들이 보도했다. 이로써 4월 초 트위터를 주당 54.

www.blockmedia.co.kr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뉴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했습니다. 트위터 이사진들하고 신경전이 있었던 이 이슈는 결국 트위터 이사회는 머스크의 제안을 받아드리고 구체적인 인주 조건 협의에 들어갔습니다.

  일론머스크는 트위터 주식을 전량 인수해 상장폐지한 뒤 개인회사로 비공개회사로 전환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즉, 상장을 시켜 이사진들의 영향을 받고, 규제를 받는 회사가 아니라 직접 개인회사로써 휘둘리지 않고, 언론자유의 광장을 만들려는 의지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잭도시

  잭도시도 이에 대해 “일론은 유일한 해결책이라며 나는 그의 사명을 믿는다”고 하면서 전폭적인 지지의사를 밝혔습니다.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개인 기업으로 바꾸고 언론자유의 광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일론머스크의 계획과 사명을 잭도시는 지지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요 일정

✅ 4월 25일(월)

-프랑스 대통령 결선 투표 결과(마크롱 연임 확정)


✅ 4월 26일(화)

- 02:00 파네타 ECB 집행이사회 이사의 연설
- 23:00 미국 4월 소비자신뢰지수, 주택판매 지표 발표

✅ 4월 27(수)

- 20:30 라가르드 유럽중앙은행 총재 연설
- 23:30 미국 원유재고 발표
- Meta(구 : Facebook) 실적발표

✅ 4월 28(목)

- 01:00 라가르드 유럽중앙은행 총재 연설
- 17:00 ECB 월례 보고서 공개
- 21:30 미국 GDP, 신규실업수당청구건수 발표

✅ 4월 22(금)

- 18:00 EU 소비자물가지수, GDP 발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