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투자"/코인뉴스

5월 19일 바이든 연설 ( 번역 )

오늘의핫이슈 2022. 5. 20. 00:03
반응형

5/19 바이든 연설

  아름다운 날입니다. (핀란드, 스웨덴) 매우 중요합니다. 두 아주 강력한 동맹국을 소개합니다. 


  자랑스럽고 독립적인 두나라를 소개합니다. 핀란드 스웨덴은 자국의 안전과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나토가입이라는 
훌륭한 선택을 했습니다. 오늘은 더이상 나토에 대한의문을 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나토는 강력합니다. 스웨덴과 핀란드는 이미 많은 분야에서 강력한 동맹입니다.  기후변화, 식량불안정 등 많은 것들을 함께 해결할것입니다. 

  핀란드 스웨덴에서도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두 국가 모두 투명하고 강력한 경제 강력한 도덕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군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3월달에 핀란드 대통령과 논의했었습니다. 그리고 스웨덴 총리와도 대화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핀란드와 스웨덴은 미국의 무한한 서포트와 전체적인 백업을 약속합니다. 오늘 의회에 스웨덴과 핀란드의 나토가입에 대해서 최대한 빠르게 통과시켜주기를 간곡히바랍니다. 

  더욱 강력한 나토는 미국의 안전을 향상시킬것입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은 모든 분야에서 나토가입기준을 완벽하게 넘습니다. 미국은 나토국가들의 구석구석까지 지키기로한 약속을 절대절대 잊지 않을것임을 약속드리며 스웨덴과 핀란드가 가입절차중에 그어떠한 도발및 공격도 용납하기 않겠습니다.

  그리고 나토에 새로운 국가가 가입한다는건 그어떤국가에게도 위험이 되는것이 아닙니다. 방어/방호를 위한 동맹입니다. 오늘 우리는 여기에 모여 피묻은 신념을 씻어내고 이겨낼것입니다. 나토는 더욱 강력해질것이며 핀란드와 스웨덴의 결정은 민주주의 승리입니다. 

  이결정은 지도층의 결정이 아니라 스웨덴과 핀란드 국민들이 직접적으로 원했던 일입니다.

 

https://twitter.com/Financialjuice1/status/1527299588792942592

 

Breaking News | FinancialJuice on Twitter

“BIDEN SPEAKS WITH FINLAND AND SWEDEN'S PMS. https://t.co/JdqlV8ori0”

twitt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