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투자"/코인전략

[보라, 위믹스] 차트 분석 적중 성공 -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핫이슈 2022. 1. 28. 18:20
반응형

  오늘 아시아 시장은 반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조정을 받고 긴 기간 하락하는 시기에 가장 힘썼던 활동이 당장 시세가 급등할 코인들이 아니라 시세 방어를 잘 하고 있는 코인 발굴이 첫 번째였습니다.

 

  그리고 시세방어와 더불어서 거래량이 살아 있는 코인도 같이 발굴에 노력을 했죠. 그 결과 시총이 작은 코인들은 손실을 메꾸려는 특정 매수세가 몰리는 코인이라는 결론이 났습니다. 그래서 시장의 흐름을 파헤진 결과 최근 추천 드린 코인들은 적어도 조단위 시총의 코인이였습니다.

 

  이러한 활동의 결실이 슬슬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오늘은 이틀 전 추천드린 위믹스와 보라코인을 중심으로 시장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월 26일 작성

  위믹스 코인은 이틀전 포스팅 작성하고 차트 설명에 분명 시장은 위믹스 코인 악재 해소가 되었고, 모멘텀이 살아 있다고 말씀 드렸죠. 그리고 차트 분석과 함께 위믹스가 금일 1월 28일 OKX 거래소 상장전 급등을 했습니다.

 

 

1월 28일 6시 위믹스 업비트 차트

 

  예상대로 모멘텀이 있으니 암울한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적은 거래대금으로 쉽게 올라갔습니다. 추천 대비 20%가량 상승을 하였으며, OKX상장까지 4시간이 남았네요.

 

  OKX거래소는 1월 28일 오전 7시부터 입금을 시작하고, 현물 거래는 1월 28일 오후 12시부터 가능합니다. 출금은 다음 날인 1월 29일 오전 10시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2022.01.26 - [재테크/암호화폐] - [위믹스WEMIX] 매도 논란 종결? 올라갈 재료 공개 - 오늘의 핫이슈

 

[위믹스WEMIX] 매도 논란 종결? 올라갈 재료 공개 - 오늘의 핫이슈

머릿말. 위믹스 코인 위믹스 논란과 위믹스 과거를 다시 한 번 짚어보며 빗썸 상장부터 업비트 상장 후 악재는 해소되었는지 확인해 보며, 앞으로 올라갈 재료는 무엇인지 중점으로 차트 분석과

coincoaster.tistory.com

  안 보신분들은 전에 올린 포스팅 다시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월 26일 작성

  그리고 같은 날인 보라코인 차트분석입니다. 포스팅 추천기준 1,150원 현재 보라코인의 시세는 장중 1,245원까지 올랐습니다. 단기적인 관점보다, 중장기 관점으로 접근하시길 바란다고 추천드렸는데, 지금은 추천대비 12%이상이 올랐습니다. 

 

1월 28일 6시 업비트 차트

  아직까지 보라코인의 흐름은 강한 돌파는 아니지만, 의미있는 자리에서 반등이 나왔으며, 추세선 상단 돌파 흐름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라코인은 눌림목이 발생할 때마다 꾸준히 모아가셔도 좋은 코인이라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2022.01.26 - [재테크/암호화폐] - 2022년 1월 27일 FOMC 前 투자전략 - 오늘의 핫이슈

 

2022년 1월 27일 FOMC 前 투자전략 - 오늘의 핫이슈

1월 27일 (목) 새벽 4시에 FOMC 회의 발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4시 30분 파월의장의 기자회견이 있고, 파월의장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촌각을 곤두 세우고 있습니다. 시장에 악재가 어느정도 선반영

coincoaster.tistory.com

  보라코인도 포스팅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소통방도 함께 운영중입니다. 소통방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후 문의 주시면 입장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iVSmPOd

 

코인 소통방 매니저

 

open.kakao.com



반응형